한창 인기(?)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'마이 프린세스'. 갤럭시S, 갤럭시 탭 일색이었으나
어느순간 송승헌의 손에 처음 보는 단말기가 들려있었습니다.
응? 저거슨 웨이브2?!
네. 웨이브2가 맞았습니다. 그리고 이미 출시되어 판매까지 되고 있었습니다. 소리도 소문도 없이. - _ -
그리고 어제 번호변경 업무때문에 대리점에 들렀다가 안드로이드 단말기들 사이에 조용히 섞여있던 웨이브2 발견!
삼성의 독자OS인 바다 1.2를 탑재하고 있고, 3.7인치 LCD, 그리고 140g정도의 무게.
(보다 자세한 스펙 및 외관은 이곳을 클릭하여 확인하세요. - 세티즌 리뷰)
손에 쥐어보니 메탈 재질 덕분에 단단한 느낌. 모서리가 둥글고 단말기 폭도 적당하여 그립감도 괜찮았습니다.
허밍버드를 채용한만큼 전반적인 동작이 상당히 빠릅니다. 갤럭시S+삼성런처보다 훨씬 쾌적하고 부드럽고 빠르더라고요.
유심이 없어서 삼성앱스 접속을 못해본게 좀 아쉬웠습니다. 아, 와이파이를 통한 인터넷 접속 속도는 뭐 말할 필요도 없겠죠?
출고가가 77만원 정도라 90만원이 넘어가던 기존 프리미엄 단말기들(갤럭시S 등) 보단 꽤 저렴한 편이고
온라인에선 이미 올인원45요금제 사용시 추가금 없는 정도에서부터 풀리기 시작했으니 이만하면 괜찮을듯 합니다.
며칠전 MSN메신저가 삼성앱스에 등록되었고, 조만간
'카카오톡' 도 등록이 될거라는 이야기도 들려오네요.
뱅킹 어플들도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라고 하고요. 이렇게 조금씩 갖추어지고 있으니 라이트 유저에겐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.
카톡만 있으면 되는데...라고 생각하는분들에게 강추! ㅋㅋ 세가지 색상 다 쫌 이쁘네요. 특히 화이트(실버) - _-b